스포츠조선

'브라보' 연정훈 "악역만 계속, 새로운 키다리아저씨 멜로 보일 것"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15:01


탤런트 연정훈이 20일 목동 SBS에서 열린 SBS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로 오는 21일 저녁 첫 방송된다
목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7.10.20/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연정훈이 작품 출연 이유를 밝혔다.

2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SBS 새 주말극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정훈은 "악역을 하다 새로운 멜로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게 가장 큰 장점이었다. 표현하지는 않지만 키다리 아저씨처럼 여러 사람을 사랑하는 색다른 멜로에 도전하고 싶어 작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정유미)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도지원),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다. '청담동 스캔들' '당신의 여자' 등을 연출한 정효PD와 '가문의 영광' '글로리아' '못난이 주의보' 등을 집필한 정지우 작가의 합작품으로 도지원 정유미 연정훈 박상민 현우 강지섭 박선임 현쥬니 독고영재 김혜선 강성민 지율 신주아 전세현 김준현 김기리 주성환 반효정 하재숙 박현숙 권오중 김누리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언니는 살아있다' 후속으로 2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