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빅스 LR이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빅스 LR이 정한 컴백 타이틀은 앨범명과 동일한 'Whisper(위스퍼)'다. 멤버 라비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제목 그대로 빅스 LR만이 낼 수 있는 은밀한 속삭임을 노래에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자유로우면서도 각기 세련된 느낌을 표현한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도 느낄 수 있듯 상반된 매력을 가진 라비와 레오가 하나의 이름으로 담아낼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 번째 트랙 '아름다운 밤에'는 레오와 라비가 합작한 노래로 빅스 LR이 지향하는 색깔과 감성이 들어갔다. 세 번째 트랙 'Feeling(필링)'도 레오와 라비가 함께 써내려간 메시지와 멜로디가 담겼다. 여기에 인기 작곡팀으로 유명한 어벤전승이 '아름다운 밤에'와 '필링' 작곡 및 편곡에 합류해 탄탄한 구성에 힘을 보탰다. 제목 그대로 달콤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Chocolatier(쇼콜라티에)'와 멤버 라비가 작사 작곡한 'Today(투데이)'까지 빅스 LR의 독특한 감성이 녹아든 것으로 알려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지난 2년의 노력이 집대성된 빅스 LR의 컴백 앨범 'Whisper(위스퍼)'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이후 각종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