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연이 폴 댄스 계의 '블랙 스완'으로 등극을 예고했다. 올 블랙 폴 웨어와 아찔한 킬힐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섹시미를 풍긴 지연은 집주인 오창석을 깜짝 놀라게 만든 수준급 폴 댄스 실력을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연은 잠시 오창석을 혼자 두고 폴 댄스 의상으로 갈아입고 나왔고, 오창석은 평소 집에서 볼 수 없었던 지연의 모습에 눈이 휘둥그레졌다. 지연은 폴 댄스에 적합한 블랙 탱크톱 상의와 짧은 하의 위에 나풀거리는 시스루 스커트를 매치, 고혹적인 폴 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아찔한 킬힐로 마무리해 우월한 각선미까지 뽐낸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준비를 모두 마친 지연을 본 오창석은 기대감에 들떠 "너 얼마큼 하는지 보고 싶어! 보여줘"라고 말했고, 지연은 유감없이 실력을 발휘했다.
그런가 하면 지연과 오창석은 '핫 스윗'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답게 폴을 교차해 마주 잡고 커플 폴 댄스에 도전하려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창석은 긴장된 표정으로 폴을 잡고 있어 이들이 어떤 커플 폴 댄스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오창석은 폴 댄스에 처음으로 도전하는데도 불구하고 지연을 깜짝 놀랄만한 실력을 발휘했다. 이날 두 사람의 폴 댄스 선생님으로 나선 폴 댄스 협회장의 수제자로 지명(?)됐을 정도.
과연 '블랙 스완'으로 변신한 지연의 폴 댄스 실력은 어떠했을지, 지연-오창석의 핫한 초밀착 커플 폴 댄스는 오늘(1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