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간아이돌' 터보 김종국, 걸그룹 댄스 장인…"근육청순美"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09:2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8월 2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데뷔 23년 차 레전드돌 터보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 여름방학특집 시리즈 제 2탄에서는 데뷔 23년 차 레전드 아이돌 '터보'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주간아이돌'에 첫 방문한 터보는 풋풋한 단체 인사를 시작으로 원조 아이돌다운 다양한 개인기와 매력들을 뽐내며 예능감을 발산했다.

이날 터보는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아이돌 터보만의 매력 재발견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종국 프로필에는 의외의 능력으로 '걸그룹 댄스'가 있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작년 콘서트에서 여장까지 감행하며 걸그룹 커버댄스를 했다고 밝힌 김종국은 즉석에서 멤버들과 함께 S.E.S.와 여자친구의 커버댄스를 춰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커버댄스에서 포인트 안무를 제대로 숙지한 것은 물론, 걸그룹의 깜찍함까지 소화해내며 여자친구의 파워청순 못지않은 김종국만의 근육 청순미를 과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아이돌 김종국의 깜찍 걸그룹 커버댄스는 오늘 8월 2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감상 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