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2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믿고 듣는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새 앨범의 수록곡 티저를 선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여기에 프라이머리 특유의 세련되고 몽환적인 사운드가 가미된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 트랙의 반주가 삽입되면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신인류(Shininryu)' 7번 트랙에 수록된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은 프라이머리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멜로디와 남녀 간의 정열적인 사랑을 표현한 야릇하고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전 곡이 타이틀곡으로 손색없는 이번 앨범에서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 또한 타이틀곡 아닌 타이틀 같은 곡으로, '신인류'의 히든카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사운드를 앞세워 '자니', '씨스루', '?(물음표)', '입장정리', '조만간 봐요', '마네퀸', '아끼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하며 믿고 듣는 프로듀서, 공인된 '차트 메이커'로 자리매김해 왔다. 지난달 31일에는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업로드될 공식 홈페이지 주소도 오픈해 이목을 끌고 있다.
카더가든 외에도 샘김, 서사무엘, 챈슬러, pH-1 등 쟁쟁한 신예 아티스트들이 대거 가창자로 참여하며 또 한 번 원석을 발굴하는 남다른 안목을 보여줄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