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퍼맨' 승재, 송판 격파도전 "스트레스야 날아가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7-15 14:0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고지용이 스트레스를 던져버릴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7월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1회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는 부제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중 고고(고지용-고승재)부자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둘만의 피서를 떠난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아빠의 손을 꼭 붙잡고 송판을 격파하고 있다. 힘차게 날아오른 승재의 모습은 과연 격파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승재는 마이크를 입 가까이에 대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어 함박 웃음을 터트린 고지용, 귀를 막고 있는 승재는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미소 짓게 한다.

이날 승재와 고지용은 특별한 나들이에 나섰다. 일상 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보자는 목표로 떠난 것이다. 고고부자는 첫 번째로 송판 격파에 도전했다고. 목표를 20장으로 잡고 격파에 나선 고고부자가 시원하게 격파에 성공했을지 기대가 모인다.

고고부자는 스트레스를 날릴 두 번째 장소로 노래방을 택했다. 이날 승재는 노래방에 처음 방문했지만, 이내 완벽 적응해 마이크를 손에서 놓지 않으며 노래 실력을 뽐냈다고 한다. 고지용은 추억의 노래를 부르며 옛 감성에 푹 빠졌다고.

평화로움도 잠시, 고고부자는 이내 티격태격하며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전해져 이들이 과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승재와 고고부자의 특별한 나들이가 담길 '슈돌' 191회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1회는 7월 1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