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설리vs제시카vs수영, 취향대로 골라보는 '서머 원피스'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09:41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추구하게 됩니다. 그럴 땐 원피스만한 아이템이 없죠! 원피스는 기장감이나 디테일, 패턴에 따라 캐주얼, 발랄, 러블리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어떤 원피스를 고를지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다양한 원피스 패션을 참고하면 어떨까요?

스타 패션을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다양한 컨셉의 '서머 원피스'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러블리보스 설리! 원피스까지 너무나 사랑스럽죠? 라이트한 블루 컬러와 플로럴 패턴이 청순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입니다. 네크라인의 프릴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허릿단 밴딩으로 실루엣을 잡아줬네요. 탈착 가능한 슬립이 있어 매우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바네사브루노 아떼 제품.


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시크한 제시카의 데일리 원피스는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슬립 롱 원피스입니다. 밑단의 부드러운 곡선과 프릴로 더욱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원피스로 레이어드하여 입기 좋은 드레스 입니다. 블랑앤에클레어 제품.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수영이 선택한 발랄한 블루 원피스는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롱 원피스입니다. A라인 실루엣의 플레어핏 디테일로 페미닌한 느낌을 더해주는 아이템이죠. 보브 제품.


사진=바네사브루노 아떼, 블랑앤에클레어, 보브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