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에이피(B.A.P) 화보집 글로벌 팬들과 함께 만든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06-05 15:29



그룹 비에이피(B.A.P)가 최근 아주 특별한 화보집 촬영을 마치고 컨셉 사진을 사전 공개했다.

이번 B.A.P의 화보집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지켜봐 주고 성원해 준 전세계 B.A.P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특별하게 기획되었다.

특히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컨셉을 결정하였고, 화보집 제작과정의 대부분을 전세계 팬들의 투표 결과를 통해 결정할 예정으로 알려져, B.A.P 전세계 팬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프로젝트 시작 초반부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일찌감치 목표한 금액을 달성하고 현재 300%가 넘는 높은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B.A.P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기획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이번 화보집은 기획단계에서부터 B.A.P 의 전 세계 팬들의 의견을 하나로 모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준비했다. 팬들의 의견을 모으는 과정에서 팬들과 B.A.P 멤버들과의 소통과 교감이 이뤄지고 팬들이 원하는 B.A.P 멤버들의 모습을 다시 한번 각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번 화보집을 통해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B.A.P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며 화보집의 완성도를 자신했다.

이번 B.A.P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B.A.P 의 한정판 화보집을 받을 수 있고, 화보집의 명예제작자가 되어 화보집 크래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에 초청되어 B.A.P 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B.A.P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7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스페셜 팬사인회는 프로젝트가 마무리 된 이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B.A.P 의 화보 컷들은 메이크스타에서 고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