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에이피(B.A.P)가 최근 아주 특별한 화보집 촬영을 마치고 컨셉 사진을 사전 공개했다.
B.A.P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를 기획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이번 화보집은 기획단계에서부터 B.A.P 의 전 세계 팬들의 의견을 하나로 모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준비했다. 팬들의 의견을 모으는 과정에서 팬들과 B.A.P 멤버들과의 소통과 교감이 이뤄지고 팬들이 원하는 B.A.P 멤버들의 모습을 다시 한번 각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번 화보집을 통해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B.A.P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며 화보집의 완성도를 자신했다.
이번 B.A.P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B.A.P 의 한정판 화보집을 받을 수 있고, 화보집의 명예제작자가 되어 화보집 크래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에 초청되어 B.A.P 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B.A.P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7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스페셜 팬사인회는 프로젝트가 마무리 된 이후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B.A.P 의 화보 컷들은 메이크스타에서 고화질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