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MV, 공개 2주만 1천만 뷰 돌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6-05 08:3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대세돌 세븐틴의 새 앨범 속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천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지난달 22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2주 만인 5일 오전 8시 현재 뮤직비디오 조회수 10,448,254뷰를 기록 중이다.

공개한지 이제 막 2주 된 세븐틴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케이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조회수를 합쳐 총 1천만 뷰를 돌파한 것으로 세븐틴이 국내외 팬들에게 대세인 점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었다.

2017년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난주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 2관왕을 차지하며 가요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세븐틴은 이번 '울고 싶지 않아' 활동으로 한 뼘 더 성장된 결과와 넓어진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또 한 번의 새로운 정상을 기록하고 있다. 1천만 뷰를 넘은 뮤직비디오 조회수에서 보듯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도 하루하루 성장하며 국내외에서 저력을 보이는 중이다.

조회수 1천만 뷰를 기록한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처음으로 슬픔이라는 감정과 조우한 소년의 모습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며 13인 13색 세븐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로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였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활발한 방송활동 중에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