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조정석의 첫 팬미팅 'The Room'의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3일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보여주며 명실상부 대세배우의 면모를 보여준 조정석의 팬미팅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팬미팅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배가 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조정석은 포스터 촬영을 준비하며 매력 있는 표정과 포즈로 포스터 현장의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팬미팅 예매 당시 공개된 핑크빛 포스터처럼 촬영 현장 또한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풍기며 팬미팅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특유의 잔망스러운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머리를 정리하는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멋짐을 폭발시키며 다가올 팬미팅에서 얼마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지 심장폭격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비하인드 컷 뿐만 아니라 오늘(24일) 오후 오픈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연습과정이 담긴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서 조정석은 메이크업을 받는 중에도 능청스럽게 하트를 날리는 등 깨알 같은 모습으로 팬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게 만들 것이라고.
조정석은 "굉장히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 2017년을 맞이해 여러분들과 아주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며 "아직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기대와 소감을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