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돌마스터' 성훈X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의 꿈을 향한 대본 드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4-24 08:45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출연자들의 대본 열공 현장이 포착됐다.

SBS funE, SBS 플러스, SBS MTV에 교차편성 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이 이번 주 금요일(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들의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훈(강신혁 역), 박철민(심민철 역), '리얼걸프로젝트(수지, 영주, 소리, 예은, 하서, 유키카, 민트, 재인, 지슬, 지원, 태리)' 멤버들이 대본에 한껏 집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카리스마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으로 분하는 성훈은 대본을 보는 것만으로도 아우라가 느껴지고 있다. 미스터리한 825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박철민 분) 역의 박철민은 연습생들의 매니저 역의 예슬과 함께 꼼꼼히 대본을 살피며 조언을 해주고 있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틈틈이 연습에 한창인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은 삼삼오오 모여 대본을 잘 표현해 내기 위해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고 있다.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멤버들이 대부분인 만큼 서로를 챙기고 응원하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특히 성훈과 박철민의 연기 가르침이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소녀들의 도전과 성장에 초점을 맞춰 시청자들의 공감과 감동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오는 4월 28일(금)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밤 11시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4월 28일(금) 한일 동시방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200여 개국의 시청자를 만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