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잇뷰티2017' 옥주현 "핑클 시절 혼자서만 셀프메이크업"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4-23 13:5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가수 겸뮤지컬 배우옥주현이 핑클시절 혼자서만셀프메이크업을 한사연을 공개한다.

오늘(23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겟잇뷰티 2017' 10회에서는 겟뷰 4MC의절친들이 출연해 올 봄 이미지변신을 위한'절친 메이크업배틀'을펼친다.

이하늬와겟뷰 뉴욕 특집을 함께한 배우 박진주, 산다라박의 우상인가수 옥주현, 이세영의 친구가수 박보람, 세정과 같은구구단 멤버나영이 출연해'절친 케미'를 선보일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옥주현이 핑클활동 당시 셀프 메이크업을 할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한다. 핑클 활동 당시 하얀 얼굴에 까만 아이라인을 하는 '분필 메이크업'이 유행 했는데 옥주현은 그 메이크업이 너무 안어울려서 그때부터 맞춤형 셀프 메이크업을 한 것.

옥주현은 "나머지 3명은 메이크업을 매트에서 자면서 받는데 저는 정신을 때려가며 스스로 메이크업을 했다"며 눈물 어린사연을 밝혔다. 그라데이션과 낱개속눈썹 스킬도그 당시이미 구사하고있었다는 말에 MC 이하늬도 '뷰티의 신'으로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녹화당일 옥주현이 직접 셀프메이크업을 하고왔다는 사실이밝혀지며 모두를 한 번더 놀라게했다.

또한 겟뷰 4MC들과 절친들이 팀을 이뤄 '올 봄 이미지 변신을 위해 따라 하고싶은 메이크업'을 주제로 배틀을 펼친다. 그윽한 눈매를 강조한 옥주현의 '그윽하다라 메이크업'부터 마음이약한 나영을위한 세정의'환불 메이크업', 청순한 이세영을 센 언니로바꿔줄 박보람의 '세.젤.세영 메이크업', 이하늬의 왕언니이미지를 벗겨줄 박진주의 '동안 메이크업'까지 각양각색의 메이크업을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늬-진주팀은 메이크업후반 역대급'강한 한방'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후문이다.

이외에도 '뷰썰' 코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여자들의로망 '프러포즈'에 대해 현실감 넘치는토크가 펼쳐진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겟잇뷰티 2017 선정 최고의톤업크림 TOP 5가공개된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23일, 일) 저녁 8시 20분에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