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솔비가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솔비다운 파격과 도전적인 실험이 돋보인다. 27일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알 수 있듯 뮤직비디오는 일반적인 영상 사이즈가 아닌 정사각형 박스 사이즈로 제작했다. 모바일과 SNS에서 보다 편하게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한 것. 실종아동찾기 '파인드 프로젝트' 등 SNS를 향한 남다른 관심과 성찰을 활동으로 이어왔던 솔비의 새로운 도전이 음악팬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비 소속사 M.A.P 크루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했기 때문에 높은 음악적 완성도는 물론 비주얼 역시 강렬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다채롭게 준비했다. 화보 공개나 박스형 뮤직비디오 모두 솔비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시도"라며 "신선한 음악과 새로운 시도로 복귀하게 될 가수 솔비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너는 어때'는 반복적인 베이스와 아날로그 신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만드는 레트로 신스팝이다. 옛 연인에 대한 기억과 그리움을 회상하며 노래한 '너는 어때'는 솔직하고 꾸밈없는 솔비의 음색이 더해지며 진솔하고 가슴 깊이 닿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프로듀싱팀 'KAVE' 와의 오랜 호흡을 통해 만들어진 만큼 높은 완성도와 가수 솔비의 진면목을 엿보게 될 전망이다.
선공개곡 '너는 어때'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뮤직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