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영X강승현 ‘Style Follow’ 편성 변경…19일 첫방송[공식]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03-20 18:29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SBS가 공중파 최초로 패션뷰티 프로그램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소녀시대 수영과 모델 강승현이 메인 MC로 이름을 올린 '스타일 팔로우'는 현장토크쇼 형식을 도입해 다른 뷰티 프로그램들과 차별화에 나선다. 오는 4월 19일(토) 밤 12시 50분 첫 방송.

배우와 가수 활동을 오고가며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 수영과 '아시아 최초' 세계 모델 대회 1위에 빛나는 세계적인 모델 강승현의 만남은 단연 눈길을 끌 전망이다. 두 사람은 가수-모델이라는 전혀 다른 분야에서 활동해 오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쌓아온 만큼 색다른 조합으로 프로그램을 이끈다.

'스타일 팔로우'는 스튜디오에서 뷰티 정보만 전하는 정적인 정보쇼가 아니라 이동식 스튜디오인 '스타일 버스'를 타고 매회 스타셀럽의 스타일을 팔로우하는 현장토크쇼 형식이다.

'K-뷰티'를 선도하는 스타셀럽의 '뷰티&스타일 토크'를 담아내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무대 뒤 혹은 카메라 밖의 스타의 모습, 'K-패션' 핫플레이스까지 생생하게 담아낸다. 또한 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스타의 뷰티&스타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스타일 팔로우'의 첫 회 스타셀럽은 2 MC 수영과 강승현이다. 두 사람은 24시 셀프카메라를 통해 '민낯라이프'도 공개한다.

lyn@sportschoso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