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상민이 슈퍼카 시승권 이벤트에 당첨돼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대쪽 같은 남자 이상민이 과연 슈퍼카 앞에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김일중&이은결의 의뢰를 받아 이상민&김완선의 몰카가 펼쳐진다.
이벤트에 당첨되기 전 이상민은 번쩍번쩍한 슈퍼카를 보고도 "차는 굴러가면 돼~ 이미 다 예전에 타 봤어!"라며 시큰둥한 반응 보였던 상황. 그러나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민이 당첨 문자를 확인하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상민은 슈퍼카를 타기 싫다고 말하면서 자연스레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하는가 하면, 오매불망 슈퍼카가 오기를 기다리는 등 언행불일치로 몰카단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과연 그가 슈퍼카 앞에서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그림의 떡인 슈퍼카를 보며 내적 갈등에 휩싸인 이상민이 어떤 최종 선택을 내렸을지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면서 "그리고 슈퍼카에 몰카단이 준비한 엄청난 반전이 숨겨져 있으니 그 비밀을 꼭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과연 웬만한 유혹에는 넘어가지 않는 대쪽 같은 남자 이상민이 번쩍번쩍한 슈퍼카의 유혹을 떨쳐낼 수 있을지, 행운의 사나이 이상민의 모습은 오늘(5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