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올 최초의 스틱 타입 립 래커,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2-28 14:01


사진=디올 코스메틱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에서 새로운 립 메이크업 제품인,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을 오는 3월 1일 정식 출시 한다.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디올 최초의 스틱 타입 립 라커로 미끄러지듯 녹아 드는 립글로스의 텍스처에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빛나는 마무리를 선사하는 립스틱의 장점을 모두 담은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디올의 특별한 립 퐁당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리퀴드 타입의 촉촉한 샤인 이펙트와 선명한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주는 것은 물론 눈에 띄게 투명한 베이스로 전에 없던 발색력과 참신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울트라-라이트 너리싱 오일이 함유되어 유리가 빛을 굴절시켜 반짝임을 극대화 하듯 극강의 반짝임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에 의해 탄생한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파스텔, 네온, 클래식, 와일드의 4가지 컬러 트렌드 안에 18개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올 봄 유행 컬러로 꼽히는 #877 턴 미 디올과 특별히 K뷰티에 영감 받아 피터 필립스가 창조한 핑크 컬러인 #674 K-키스는 주목할만한 컬러. '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은 오는 3월 1일 전국 백화점 디올 코스메틱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