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더블에스301 김형준의 세 번째 미니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형준이 오늘(23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멜로디와 그루브한 비트를 통해 지울 수 없는 그녀를 떠올리는 그리움의 감정을 나타낸 타이틀 곡 '기대(Count On You)'를 비롯, '내일 또 모레 (2MORO)', 'WOO YEAH'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김형준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을 뿐만 아니라,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고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와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 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늘 정오부터 김형준의 세 번째 미니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김형준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오는 3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팬 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의 한국어 버전(Korean ver.)과 일본어 버전(Japanese ver.) 발매를 앞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