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일리뷰] 현아·세정, 대세 아이돌이 사랑한 푸키(X_X) 백이 궁금해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2-15 16:17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셀럽들의 잇템, 푸키백!

2017년도 벌써 한 달이 넘게 지났네요. 새해는 좀 다르나 했더니 늘 바쁘고 삭막한 것은 똑같습니다. 날씨가 좀처럼 풀리지 않으니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렇다면 스타일에 위트를 더해 마음을 좀 더 가볍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 대세 아이돌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로사케이의 푸키 백입니다. 몇 시즌 전부터 작고 앙증맞은 쁘띠백들이 유행을 타더니 이제는 외출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잇템으로 당당하게 모습을 보이고 있죠. 유행에 민감한 셀럽들도 쁘띠백을 애정 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그중에서도 로사케이 푸키 백은 독특한 디자인과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아요.

핫한 그녀, 현아부터. 사랑스럽고도 털털한 세정, 러블리 차오루 그리고 섹시&큐티 경리까지. 푸키 백을 'PICK'한 셀럽들을 만나봅시다.


로사케이
현아의 푸키백

발그레한 얼굴이 스타일 속에 쏙. 개성 있는 표정을 가진 푸키 백은 팝한 레드를 입고 스타일에 강력한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펑키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현아의 공항 패션에서도 "안녕".


로사케이 푸키 스마일 백팩
키치한 매력의 푸키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기능(multi-funtion) 아이템입니다. 스트랩 길이가 자유롭게 조절되기 때문에 크로스, 원웨이 백팩, 투웨이 백팩 , 베이비 백팩까지 때에 따라 취향에 따라 골라매는 재미가 있죠. 꼭 필요한 소지품은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기내에서나 여행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현아는 두꺼운 퍼 코트를 입어서 좀 더 쉽게 맬 수 있도록 원 웨이 백팩으로 스타일링 했답니다. 공항 갈 땐 현아처럼, 푸키 백 어때요?


로사케이

세정의 푸키백

넉넉한 길이로 스트랩 조절이 되니 현아의 퍼 코트는 물론 세정의 다운 파카까지 어려움 없이 스타일링 되는 모습이에요.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에서도 푸키 백 하나만 더해주면 패셔너블하게 변신할 수 있죠.


로사케이 폼폼 액세서리
세정의 푸키 백은 액세서리를 더해 한층 귀엽게 업그레이드됐는데요. 트랜디한 비비드 칼라의 털실을 수작업으로 촘촘하고 풍성하게 깎아 만든 폼폼 액세서리는 이렇게 가방에 달아 어디에서든 돋보이는 특별한 연출을 도와줍니다.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 방송화면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에서도 푸키 백과 함께 이렇게나 깜찍한 모습을 선보였답니다. 세정처럼 사랑받고 싶다면 푸키백을 "PICK".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 방송화면
차오루의 푸키백

계절 상관없이 들 수 있는 시즌 리스 아이템이라 새 학기가 시작되는 캠퍼스에서도 톡톡튀는 예쁨을 마음껏 뽐낼 수 있겠는데요. 무심한 푸키의 표정에서 앞판 지퍼 포켓을 오픈하면 실버 로고 라벨 피가 드러나면서 귀엽고 위트 있는 표정으로 변화되는 즐거움도 찾아보세요.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 차오루도 사랑스럽게 푸키 백을 선택했습니다.



JTBC '한끼줍쇼' 방송화면
경리의 푸키백

손이 시리지 않을 정도로 날이 풀리면 경리처럼 가뿐하게 한 손에 들어도 좋아요. 들다가 매다가 마음대로 연출할 수 있어 싫증 날 일은 없겠어요.



보기만 해도 즐거운 로사케이 푸키 백으로 스타일을 업 시켜보고 싶지 않나요. 새침하고 유니크하게. 또 다양하게 모습을 바꾸는 실용적인 면모까지 고루 갖춘 스타일 잇 아이템, 지금 바로 PICK 해보세요.

dondante14@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