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모든 순간이 환했다" 도깨비신부 지은탁의 청순코트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1-31 09:48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수많은 명장면과 명대사를 남기고 우리 곁을 떠난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드라마는 끝났지만 도깨비의 주인공들은 우리 가슴 속에 오랫동안 남아있을 것 같네요.

도깨비 공유, 저승사자 이동욱 뿐 아니라 상큼하고 발랄한 표정이 매력적이었던 지은탁 역의 김고은이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특히 도깨비 신부 지은탁의 겨울 패션은 매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답니다.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지은탁 김고은의 청순 코트를 소개합니다.


사진=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방송화면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이 매력적인 김고은의 롱 코트, 은은한 색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루엣이 눈길을 잡아끄는 아이템이에요. 소매에는 네이비 컬러로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앤유 제품.


사진=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방송화면
은은한 차콜 그레이 컬러가 매력적인 김고은의 코트, 오버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활동적이고 쾌활한 은탁이와도 잘 어울리는 코트네요. 럭키슈에뜨 제품.


사진=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방송화면
김고은의 청순한 감성 증폭시킨 코트~! 일반 그레이 컬러의 코트 같지만 뒷부분에는 파스텔 블루 컬러로 배색되어 아기자기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니트와 데님 진과 매치해 발랄하고 경쾌한 분위기가 더욱 살아나네요. 그레이양 제품.
사진=앤유, 럭키슈에뜨, 그레이양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