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올 코스메틱, 산뜻한 밀착력의 컬러-락 쿠션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1-12 16:57


사진=디올 코스메틱

1월 13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에서 다시 한번 모두를 놀라게 할 쿠션을 출시한다.

2017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은 매트한 마무리와 컬러 전문성이 담긴 트루 컬러의 피부 연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가벼운 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 컬러가 변질되거나 지워지지 않는 '컬러-락(Colour-Lock)'쿠션으로 아침에 하고 나온 모습 그래도 저녁까지 유지시켜준다. 또한, '포어리스 이펙트(Poreless Effect)'로 모공과 피부결을 건조함 없이 보송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 특히 아침 메이크업에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만 사용하면, 피부 결점이 완화된 가벼운 메이크업을 완성하여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줄이면서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사진=디올 코스메틱
한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디올은 지난 1월 5일 서울 모처의 한 갤러리에서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출시를 기념하는 메이크업 쇼를 성황리에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배우 정유미가 참석하여 '윰블리'라는 애칭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퍼펙트한 러블리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된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은 1월 13일부터 전국 디올 코스메틱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