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예리 "평소 생활력 강한 스타일"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8-19 14:0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한예리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과 '소니아리키엘'이 콜라보레이션한 한예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쌍꺼풀 없는 매혹적인 한예리의 눈매와 무결점 피부, 도톰한 입술에 프렌치 감성의 다채로운 컬러가 입혀졌다.

한예리는 현장에서 '붉은색이 그러데이션된 립'을 가장 마음에 들어 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보고 나서 꼭 한 번 시도해 보고 싶었다'라는 것이 그녀의 설명.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한예리는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사랑 받아 온 바.

이어 현재 한예리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돈 대신 빚만 쌓인 N포 세대 대학생 진명역으로 출연 중이다. '진명과 한예리는 어느 점이 닮았느냐'는 질문에 한예리는 '학교 생활과 여러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진명이처럼 생활력이 강하다'이라고 답했다. 뒤이어 '훗날 내리막길이 펼쳐져도 입에 풀칠할 자신은 있다'라며 농담하기도.

이처럼 한예리가 그늘진 20대 청춘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는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오는 8월 25일에는 한예리가 주연을 맡은 영화 <최악의 하루>가 개봉될 예정. 한예리는 극중에서 하룻동안 '현재 남친' '옛 남친' '처음 본 남자'에게 시달리는 여주인공 '은희'로 출연한다. 또한 올해 영화 <춘몽>의 개봉도 앞두고 있어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예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통권 제 82호(8월 20일 발행)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