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첫 사운드 트랙 주인공은 소유-유승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08-19 12:28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는 8월 22일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첫 곡의 주인공과 앨범 자켓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앨범 자켓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포스터로 공개된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꿀 떨어지는 눈맞춤과 함께 "잠은 다 잤나봐요" 라는 제목으로 달달하고 설레는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김성윤PD와 개미 음악감독은 "소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유승우의 청아한 소년스러운 보이스의 조화가 주연 배우들과 케미를 유발, 극의 분위기와 좋은 조화를 이뤄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촬영 전부터 점 찍어둔 가창자들이다"라고 전했다.

소유는 이미 '긱스', '매드클라운', '어반자카파', '정기고', '10cm', '브라더수' 와의 듀엣을 성공시켜 명불허전 콜라보퀸으로 자리잡았으며, 유승우는 최근 '또 오해영' OST '사랑이 뭔데'를 히트시키며 대중의 관심을 받아 이 둘의 콜라보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잠은 다 잤나봐요'는 '구르미 그린 달빛' 첫 방영일인 22일 정오 티저 영상을 오픈 할 예정이며, 정식 음원은 첫 방송 후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8월 22일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narusi@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