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난 오브라이언 "韓팬들 공항 마중, 잊을수 없는 감동"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6-02-18 15:23


코난 오브라이언 <사진=iMBC 홈페이지>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코난 오브라이언 한국 방문 소감을 밝혔다.

MBC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 더 해피엔딩' 특별 출연에 나선 코난 오브라이언의 인터뷰 현장이 공개됐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 번 더 해피엔딩'에 특별출연하게 된 소감에 대해 "배우가 꿈이었다. 이번 기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 즐겁다"라며 "코미디언의 모습 뿐 아니라 진짜 배우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주인공 미모(장나라)가 저와 사랑에 빠질 것 같다. 저와 사랑에 빠지면 한국에서 엄청난 이슈가 될 것"이라며 "물론 실제가 아닌 드라마에서 말이다. 쇼의 일부가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재치있는 소감을 덧붙였다.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서는 "제 개인적 경험을 담아 과거 사랑 때문에 겪은 상처 등을 모아서 연기하겠다"라며 "저를 사랑하지 않는 상대가 사랑하게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한국 팬 분들이 저희 쇼(코난쇼)를 좋아해주고 큰 호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희팀에게 큰 힘이 된다"라고 인사하며 "공항에서 맞이해 줬을 때 정말 믿을 수 없었다"고 방한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미국에 있는 가족들, 친구들, 동료들도 인터넷을 통해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 한국이 너무 좋고 친절함에 정말 감사하다"라고 거듭 감사인사를 하며 한국어로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17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9회에서 금붕어에 얼굴이 합성된 모습으로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18일 방송될 10회에서는 '용감한 웨딩'을 찾은 코난 오브라이언과 장나라의 특급 만남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국어로 대사를 소화하는 열정을 보여줘 기대감을 더한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