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공항패션 비결은? 90%는 내가 직접 코디해서 입는 것"
이와 관련 현장에서는 여배우들의 공항패션에 대한 토크가 진행되었는데, MC들이 "공항 패션 모두 준비하고 세팅해서 나오는 것 아니냐"고 묻자 스테파니 리는 "사실 어느 정도 연출된 패션인 것이 사실이다"라며 고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8등신 각선미로 모델 못지 않은 완벽한 공항패션의 주인공으로 꼽히는 MC 손담비는 완벽한 공항패션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90%는 내가 직접 코디해서 연출하는 것"이라고 밝혀 진정한 패션 고수의 면모를 보였다. '
SBS플러스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첫 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과 트렌드를 짚어주는 YK어워즈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MC들의 노하우가 담긴 살아있는 스타일링 팁을 공개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전 패션 뷰티 멘토 프로그램이 될 스타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다. 정윤기, 손담비를 비롯해 장도연, 스테파니 리, 주우재, 황소희, 수경 원장, 도윤범 등이 출연해 매주 알짜 '스타일링' 꿀팁을 전한다. 또 스타의 파우치 속 뷰티 비결을 공개하는 '스타 S파우치', 연예계에 숨은 뷰티 고수들이 셀프 메이크업 대결을 펼치는 '뷰티 코트' 등의 코너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플러스 스타그램의 2회는 오는 11일(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