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디어·브라더수·주영 그리고 그룹 치즈의 구름이까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레이블인 리얼콜라보 전현 아티스트들이 뭉쳤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유명 페이스북 채널에서 24시간 내에 재생 수 24만 회, 좋아요 1만2천 개, 댓글 2천5백 개 이상을 기록하는 등 이들의 조합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를 대변했다.
더욱이 감미로운 보이스로 수많은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는 이들의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에 네티즌들은 "꿀성대 어벤저스의 탄생"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자이언티·방탄소년단·소유X권정열 앨범에 참여한 데 이어 소유와 함께 부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 '모르나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라더수, 효린과 듀엣곡 '지워', 키썸과의 듀엣곡 '심상치 않아'에 이어 최근 미니앨범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영까지 각자 솔로 가수이자 작사·작곡·프로듀싱 등으로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는 이들이 처음으로 한 곡 안에서 목소리를 모았다.
여기에 전 리얼콜라보 소속 아티스트인 치즈의 구름이가 편곡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한편, '꿀성대 어벤저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라디·디어·브라더수·주영이 함께한 디지털 싱글 '너를 그리다'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