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의 패셔니스타는 누구인가요?"
2015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뽑는 어워즈가 열린다. 패션 전문 채널 패피아와 네이버 패션뷰티가 함께 진행하는 2015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한 달간 네이버 패션뷰티를 통해 투표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스타의 리얼웨이룩 부문의 투표가 20일 오후부터 진행 중이다. 이후 11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네이버 패션뷰티를 통해 각 부문 후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베스트 부문을 제외한 전 부문은 100% 네티즌 투표 결과를 반영할 예정이며, 베스트 부문에 한해서는 네티즌 투표와 함께 김겨울 스포츠조선 연예패션팀 파트장, 김하늘 스타일리스트, 김현아 패션앤 제작국 PD, 남윤희 애비뉴엘 편집장, 박만현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스타일리스트, 윤슬기 스타일리스트, 윤형석 온스타일 PD, 정두영 디자이너, 채규인 디자이너, 황재근 디자이너 등 패션 전문가들의 의견이 반영된다.
결과 발표는 11월 30일부터 3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올해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가려내는 이번 어워즈를 개최하는 패션 전문 채널 패피아는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 타파 복면의(衣)왕 베스트룩, 패션 타임머신, 패션 웹툰 패피아, 톱모델 이영진의 패션인, 패션남녀 백서 등 다양한 패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배선영기자 sypov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