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배우 류승수와 래퍼 베이식의 tvN 'SNL코리아6'촬영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7일(토)밤 9시 45분 방송.
이날 방송에서는 류승수가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유감 없이 선보인다.거침 없는 셀프 디스로 좌중을 사로잡는가 하면, '천생 배우'다운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다양한 콩트에서 활약하며 웃음을 선사하는 것.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는 선 굵은 연기를, '삼시세끼'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자연스러운 개그감을 보여줬던 그가 'SNL코리아'와 만나 선보일 코믹 연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90년대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해 과거의 연출 기법과 과장된 연기로 웃음을 안기는'복고뮤비' 코너에서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특별 출연해 농익은 코믹 연기를 펼친다.최근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던 신곡 '또 다시 사랑'의 뮤직비디오를 복고 식으로 해석하는 것.임창정이 직접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2년 전'SNL코리아' 호스트로 나섰을 때와 못지않은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tvN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17일(토)밤 9시 45분 생방송.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