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SRPG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의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판타지워'는 오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빌드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주인공 '크리스'의 스페셜 코스튬과 모든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최상급 레전드 무기, 게임 아이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수정(게임 머니)' 등을 지급한다. 또 '슈퍼판타지워'의 프로모션 및 게임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프로모션 영상은 '보고 싶었다 #SRPG', '다시 만난 진짜 재미'라는 메시지를 통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협동', '지형', '방향' 등 '슈퍼판타지워'의 전략적 플레이가 주는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게임으로, 12개 지역과 180여개의 던전을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한판 한판 깨나가는 재미와 도전하고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탄탄한 시나리오를 따라가며 새로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SRPG 특유의 묘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