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쓸쓸한 가을을 채워줄 '소녀들의 깜찍 캐릭터 맨투맨'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5-09-25 15:01


전 세계 공통, 간절기가 되면 반드시 찾게 되는 패션 아이템을 하나 꼽자면 바로 맨투맨 티셔츠입니다. 장소 불문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떤 색깔과 어느 정도의 핏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가졌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스타 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의 인기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걸그룹 멤버들은 어떤 맨투맨 티셔츠를 선택했을까요? 바로 그들의 발랄함을 그대로 닮은 캐릭터 맨투맨입니다.

리지의 오리 이모티콘 맨투맨 애프터스쿨의 리지는 게으른 자세로 누워있는 오리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을 착용했습니다. 뽑기 과자를 들고 있는 그녀의 밝은 표정처럼 유쾌한 감성이 가득한 옷입니다. 라운드 네크라인과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합니다. 'ALWAYS FEEL LAZY!' 게을러지고 싶은 그런 날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에잇세컨즈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사진 = 리지 인스타그램

사진 = 에잇세컨즈 ,가격은 3만 9,900원


티파니의 미니언즈 맨투맨 소녀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티파니의 맨투맨에는 깜찍한 미니언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니언즈의 눈동자가 재미있어요. 그 뿐 아니라 짙은 네이비 색감에서 스타일리시한 감성까지 전해집니다. 뒷면의 화이트 레터링 디테일이 숨어있는 또 하나의 깜짝 포인트! SJYP의 제품입니다.


사진= On style '채널소시'방송화면

사진 = SJYP , 가격은 9만 5,000원


다솜의 공룡 이모티콘 맨투맨 KBS2 '별난 며느리' 속 류수영 남편(?)과 즐거운 셀카 타임을 가지고 있는 씨스타 다솜입니다. 오버핏 디자인이 매력포인트인 이 맨투맨은 깜찍한 아기공룡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와 위트있는 레터링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베이지톤의 색감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리네요. 스커트와 매치해 더욱 사랑스러운 이 맨투맨은 에잇세컨즈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사진=KBS2 '별난 며느리' 방송화면

사진=에잇세컨즈, 가격은 3만 9,900원


재경의 화난 불독 맨투맨
레인보우 재경은 화난 불독 캐릭터가 그려진 맨투맨을 착용했습니다. 그녀의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표정과는 상반되는 화가 난 듯한 불독 캐릭터가 깜찍발랄하네요. 어디에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랙 색감이지만 소매 부분의 레더 소재 배색으로 특별한 한 끗을 더했네요. 반려견과 커플룩으로 연출하니 깜찍함은 두 배로 상승합니다. 팬콧의 제품.


사진= 재경 인스타그램

사진=팬콧, 가격은 75,000원


수영의 먹다 남긴 초콜릿 맨투맨 소녀시대 수영의 맨투맨은 다른 소녀들과는 달리 음식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누가 한 입 베어먹은 것 같은 초콜릿 프린팅이 재미있습니다. 멜빵 데님 팬츠와 앞머리를 올려 묶은 사과 헤어스타일까지 함께하니 더욱 더 발랄합니다. 달달한 간식이 먹고 싶은 그런 날 착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까르벵의 제품입니다.


사진=on style '채널소시' 방송화면

사진=까르벵 , 가격 미정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