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븐', '지랭크 코리아'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9-22 14:42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게임 '레이븐 with NAVER'이 지난 18일 개최된 '2015 지랭크(G-Rank) 코리아'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랭크 코리아'는 올해 '이달의 지랭크'를 수상한 작품을 대상으로 최고의 화제작에게 상을 주는 시상식으로 '레이븐'은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뽑은 화제성과 작품성, 독창성 등 3개 부문 투표에서 최상위 점수를 받아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 본상 모바일 화제성 부문에서도 수상을 해 2관왕에 올랐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매일 지정된 시간에 게임 접속만 해도 영웅 등급 장비를 지급하고,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는 게임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및 골드 1.5배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상은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이용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또 나아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 거둬 대한민국 게임의 위상과 자존심을 드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레이븐'의 서비스 2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월 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를 통해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100개와 마법무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장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기존-신규-복귀 이용자 별로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다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