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응답하라 1988' 혜리, 얼굴 몰아주기 보니 '굴욕 없는 귀요미' 깜찍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16 17:55



'응답하라 1988' 혜리

'응답하라 1988' 혜리

'응답하라 1988' 촬영 현장에서 혜리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방송을 통해 공개된 그의 '외모 몰아주기'가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걸스데이 외모 몰아주기'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한 방송에서 멤버별로 돌아가면서 일명 '외모 몰아주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평소 '비글돌'로 잘 알려진 걸스데이의 유쾌한 모습에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코믹 가족극 '응답하라 1988' 스틸 컷이 16일 처음으로 공개, 그 때 그 시절 여고생을 똑같이 재현한 이들의 모습이 촌티와 풋풋함 사이를 오가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도트 무늬의 셔츠에 니트 조끼를 겹쳐 입고 통이 넓은 일자 청바지를 매치해 완벽한 복고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혜리는 검정색 생머리에 다소 투박한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응답하라' 시리즈 세번째 작품 '응답하라 1988'은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