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글로벌 히트 게임의 바로미터라 할 수 있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 이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매치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인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해외에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HN엔터의 대표 모바일게임이다. 중국과 일본 등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의 약 90%에 육박하며, 최근 진행한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 업데이트 적용 후 자체 최고 일매출 기록도 경신한 바 있다.
NHN엔터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는 의미로 '크루세이더 퀘스트' 정식 출시 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용사 뽑기 이벤트'에서는 지금까지 어떤 이벤트에서도 등장하지 않았던 레어급 6성 용사와 보석, 골드 등 인게임 재화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밤의 여신 릴리스'와 '마탄의 No.9', '대막리지 문덕', 그리고 '전설의 용병 바이퍼' 등 유저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6성 용사의 등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최근 한달간 접속을 하지 않았던 유저들이 복귀하는 경우, 4성 뽑기한정 용사를 1명 받을 수 있는데, 내가 원하는 용사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휴면 중인 친구 유저를 초대하면 최대 50개의 보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