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요원, 세 아이 엄마 맞아? '뱀파이어 동안 미모'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9-04 08:12


이요원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요원이 '절대 동안' 타이틀에 어울리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다.

이요원은 3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라 메르와 함께 스킨케어 화보를 진행했다. '우아한 세계'라는 콘셉트로, 투명하고 건강한 리얼 피부와 고급스러운 실크 광채가 흐르는 내추럴 메이크업 등을 표현했다.

'뱀파이어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이요원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무결점 피부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피부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요원은 "충분한 영양과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둔다. 제품을 바를 때도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시간 여유를 두면서 꼼꼼하게 사용한다"고 말하며 워터 타입 에센스와 안티에이징 크림을 추천했다. 또 "몸의 피로도가 높아지면 반신욕이나 족욕을 하면서 정신적인 평안함을 유지하고, 이때 물을 많이 마셔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고 덧붙였다.

이요원의 뷰티 화보는 3일 발간된 '하이컷' 157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8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이요원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