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딱 너 같은 딸' 최정원, 보는 이들도 웃게 만드는 100% 청정 매력 '눈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08-28 23:21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연출 오현종, 박원국/극본 가성진) 최정원의 눈부신 '형광등 미소'가 화제다. 때묻지 않은 100% 청정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들고 있는 것.

28일 오전, 최정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www.facebook.co,/dnlfdpsxj)에는 MBC '딱 너같은 딸' 촬영장에 한창인 최정원의 사진 2장이 공개되었다.

이는 얼마 전 진행된 정근(강경준 분)과 인성(이수경 분)의 결혼식 촬영 당시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사진 속 최정원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자신의 가족을 떠나보내는 듯 흐뭇한 '아빠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깜찍한 손 인사까지 건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 것.

또한 이런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조각 같은 외모와 모델을 능가하는 우월한 기럭지로 완벽한 수트핏을 과시하고 있어 뭇 여심을 설레게 만들기도.

이에 최정원의 한 관계자는 "최정원은 알고 보면 상당히 유쾌한 매력의 소유자다. 계속되는 촬영으로 지친 배우들에게 농담을 건네기도 하고, 항상 스탭들을 격려하고 챙겨주면서 화기애애한 현장을 이끌어가고 있다."라고 전해 더욱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시종일관 희성바라기 면모를 보이고 있는 진봉(최정원 분)의 노력에도 불구, 현우(강성민 분)를 향한 희성(정혜성 분)의 고백이 그려지며 본격적인 삼각관계의 시작을 알린 MBC 일일드라마 '딱 너같은 딸'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