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김갑수의 시선강탈 패션이 공개됐다. 연기神의 파격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이동출은 사고를 몰고 다니는 철없는 아빠. 그는 사랑이 곧 자신의 인생이라 여기는 모태 사랑꾼이자 폼에 죽고 폼에 사는 인물로, 밥은 굶어도 스타일은 절대 양보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남다른 패션감각의 소유자다. 게다가 자칭 음주가무를 사랑하는 아티스트이자 인간미 넘치는 휴머니스트이기 때문에 어느 모임을 가든 술값을 계산하는 등 하루가 멀다 하고 돈사고를 친다. 그리고 구체적인 문제 해결은 가족들에게 떠넘기는 철부지다.
덕분에 늘 귀신보다 무서운 아내 임산옥(고두심)의 표적이 되지만, 그럼에도 동출을 미워할 수 없는 이유는 그가 자기 가족을 끔찍이도 사랑하기 때문. 특히 가끔은 아내보다 무섭기도 하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딸 진애에게 더 많은 것을 해주지 못해 늘 미안하고 속상한 전형적인 딸바보의 모습도 선보인다고.
'부탁해요, 엄마'는 '집에서만 벗어나면 행복' 이란 생각을 가진 딸과, '니들이 엄마를 알아? 내 입장 돼봐!'라고 외치는 엄마, '난 누구보다 쿨한 시어머니가 될 거야' 라고 마음먹고 있는 또 다른 엄마가 만나 좌충우돌 가족이 되어가는 유쾌한 공감 백배 주말극이다. '파랑새의 집' 후속으로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