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 개발사 넷마블블루)에 클럽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클럽 시스템 외에도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절대랭킹 시스템'이 추가되고, 주간?월간 미션에 새로운 미션이 등장한다.
편의성을 제고하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원하는 선수를 빨리 영입할 수 있도록 상점 내 모든 상품의 등급을 상향하고 '국가대표 카드', '포지션 카드'를 상시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또, 이용자들의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화면에 '바로가기' 버튼을 새롭게 삽입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현재 서비스중인 컴투스프로야구2015, 이사만루, 프로야구 6:30 등 타 야구게임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금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최강 클럽을 가리는 대회 등 클럽 시스템은 계속해서 콘텐츠가 확장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구마구2'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gmg2)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