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작 퍼즐게임 '포코포코', 사전 예약자 10만명 돌파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6-17 16:57



NHN엔터테인먼트는 트리노드가 개발한 신작 퍼즐 게임 '포코포코 for Kakao'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코포코'는 지난 9일 사전 예약을 오픈한 이후, 17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예약자 총 11만8321명(AOS와 iOS 합산 기준)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포코포코'는 전세계 37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포코팡'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3매치 방식의 진화된 퍼즐 게임으로, NHN엔터테인먼트의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기존 퍼즐 게임에 전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RPG 요소를 더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점수로 획득하는 '꽃'의 수로 SNS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퍼즐 게임 이상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게임이 정식 출시하기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events.toast.com/pokopoko/preregister.nhn) 또는 카카오 게임하기 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과 30다이아와 15000체리로 구성된 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달 중 '포코포코'를 출시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