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지한, 반려동물과 함께한 인증샷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이랍니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6-14 18:19


배우 도지한이 애견 두부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14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도지한은 "6월 14일을 '키스데이'로 많이 알고 계시는데요 사실은 '세계 헌혈자의 날'이기도 한다고 해요!", "커플 여러분~ 모두들 연인과 함께 오늘 헌혈을 하는 건 어떨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도지한은 반려견 두부를 껴 안고 함께 누워있는 모습이 담겼다. 처음에는 무덤덤한 무표정이었다가 이내 화사한 미소를 띄우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고 있는 여성 팬들의 마음을 한껏 흔들고 있다. 특히, 이제 막 감고 나온 듯한 젖은 머리카락과 뽀얀 피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지한이 언급한 '세계 헌혈자의 날'은 생명의 선물을 주기 위해 자발적 무상헌혈에 참여하는 헌혈자에게 감사와 존경을 전하기 위해 국제적십자연맹, 세계보건기구, 국제헌혈자조직연맹, 국제수혈학회 등 국제 헌혈 운동 관련기구가 정한 날로 매해 6월 14일을 기념하고 있다.

한편 도지한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 속 21명의 우진 중 한 명으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