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를기억해' 서인국-장나라 포스터 공개! '수사DNA+로코 눈빛'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5-06-08 15:28 | 최종수정 2015-06-08 15:28



KBS2 새 월화극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의 커플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인국의 상의를 살짝 움켜쥔 장나라와 그를 품에 안은 서인국의 모습이 담겼다. 수사 DNA에 로맨틱 코미디 눈빛을 장착한 두 배우의 모습은 달달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수사보단 연애?!' '연애보단 수사?!'라는 문구로 보통의 연인과는 다른, 알쏭달쏭 수사 로맨스를 기대하게 했다.

이번 포스터는 지난 달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서인국과 장나라는 촬영에 들어가자 눈빛부터 변하며 썸과 쌈을 오가는 오묘한 관계를 그대로 표현해냈다. 컷이 늘어갈수록 리얼한 커플 같은 모습을 선보이기도. 서인국은 긴장이 풀리자 장나라의 허리에 손을 올리는 과감함으로 촬영을 리드했고 장나라도 촬영 중간 중간 모니터를 체크하며 노력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위한 조언을 주고받으며 모두가 마음에 드는 결과를 냈다는 후문.

제작사 CJ E&M 측은 "포스터에는 서로를 의문스럽게 생각하고 탐색하며 썸과 쌈을 반복할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모습을 담아내려 했다. 현장에서도 촬영 컨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연구해 온 배우들 덕분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후아유-학교 2015' 후속으로 22일 첫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