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아유' 남주혁,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화보 비주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5-13 10:28



배우 남주혁의 화보 비주얼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남주혁은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수영천재 한이안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후아유 6화에서 이안은 훈련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보증금을 올려달라는 집주인에게 사정 중인 아버지를 발견했다. 이어 아버지는 자신이 우승했던 경기를 돌려보다 농담반 진담반으로 "5월 대회 기대해도 되냐"며 물었고, 이안은 어깨 부상 사실을 숨기고 "당연하죠! 내가 누구 아들인데"라며 호기롭게 아버지를 안심시켰다. 이후 속 깊은 이안은 걱정되는 마음에 광고 회사에서 준 명함을 찾아 몰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이안이 아버지를 위해 광고 촬영중인 현장 비하인드 사진. 남주혁은 특유의 8등신 기럭지와 잘생긴 이목구비로 교복을 수트화 시키며 현장을 비주얼로 압도했다. 또 함께 촬영 중인 동료 배우들과도 촬영한 사진을 모니터링하는 등 화기애애하게 현장을 이끌었다.

또한 지난 4화의 '버스신'에서는 여주인공 김소현의 뒷자리에 앉은 이안이 얼굴을 내밀며 무심한 듯 걱정하는 달달한 눈빛을 선보여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지난 6화 시청률이 6.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올라서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매회 조금씩 시청률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

수영선수로 출연 중인 남주혁은 탄탄한 근육의 반전몸매와 '훈고딩'으로 불리는 베이비페이스의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비율로 시청자와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이안은 공태광(육성재 분)이 고은별(김소현 분)과 가깝게 지내자 조금씩 신경이 쓰이고, 체육시간 농구 시합 중에는 나머지 아이들을 아랑곳없이 둘만의 시합을 펼치며 신경전을 벌이기에 이른다. 6화 마지막에는 은별과 함께 버스를 타고 학교를 벗어나는 태광을 발견한 이안의 모습이 그려져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 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