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고준희, 한뼘 수영복으로 드러낸 매끈 허벅지 라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05-07 08:58


고준희

배우 고준희가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배럴 모델로 발탁됐다.

고준희는 최근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 대표 브랜드 배럴(Barrel)의 새 얼굴로 '2015 배럴 걸'로서 시즌 캠페인에 나섰다.

고준희는 새롭게 공개된 이번 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며 '배럴 걸'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고준희의 건강한 섹시미와 사랑스러운 매력이 배럴의 비비드한 컬러를 입고 한층 다가온 여름의 청량감을 뽐낸 것이다. 고준희는 젖은 머리카락과 역동적인 포즈로 한여름 해변을 연상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준희의 활약에 더불어 배럴의 여름 컬렉션을 향한 관심 역시 뜨겁다. 마린, 핑크 등을 활용해 화사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기능성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 가드와 네오프랜 소재를 활용한 숏팬츠, 집업 등이 워터 액션 스포츠웨어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이다.

배럴 관계자는 "패셔니스타로 평소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던 배우 고준희씨가 이번 화보에서 건강미와 섹시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배럴이 추구하는 스타일리시한 워터 액션 스포츠 웨어를 트렌디하게 잘 표현해 줄 것이라 생각해 2015 배럴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2015 배럴걸' 고준희의 화보와 착용 제품은 배럴 홈페이지(www.getbarre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