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서비스 1주년 '블레이드', 대대적 이벤트와 캐릭터 출시 예고

최호경 기자

기사입력 2015-04-21 17:40



모바일게임 최초로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한 액션스퀘어의 '블레이드 for Kakao'가 어느새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네시삼십삼분은 게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서버와 캐릭터 '리몬'을 추가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새롭게 오픈 예정인 '사르곤' 서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33은 이번 신서버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S급 무기 뽑기권과 S급 방어구 뽑기권, '영웅 for Kakao'의 3~6성 영웅 뽑기권과 '돌격전차 for Kakao'의 3~5성 캐릭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또,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사르곤' 서버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한 유저 전원에게는 30보석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1,000보석을 지급한다. 여기에 4월말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서버 '사르곤'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는 1,000보석을 지급받는다.

1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공개될 캐릭터 '리몬'으로 업그레이드된 반격일섬과 함께, 새로운 서버 '사르곤'에서 더욱 빠른 레벨업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블레이드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져 페이지(http://bit.ly/1DGDFM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