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마크 러팔로, 수현과 히어로 헬맷 장착 "나보다 키 큰 배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17 14:43 | 최종수정 2015-04-17 14:44



'어벤져스2' 수현-마크 러팔로

'어벤져스2' 수현-마크 러팔로

배우 마크 러팔로가 수현과 함께 코믹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7일 마크 러팔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보다 키가 큰 '어벤져스' 출연 배우 수현과 나"라는 글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크 러팔로와 수현이 각각 캡틴 아메리카와 토르의 헬맷을 쓴 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수현을 자신 보다 키 큰 배우라고 표현한 마크 러팔로의 센스가 묻어나 웃음을 더하고 있다.

이날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는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내한 공식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조스 웨던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와 한국 배우 수현이 참석했다. 특히 배우들은 왼쪽 가슴에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노란 리본'을 달고 입장해 많은 취재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어벤져스2' 내한팀은 이날 오후 8시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레드카펫&팬 이벤트 행사를 통해 이들은 국내 팬들과 만나며 다음날인 18일 출국한다.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이 벌이는 사상 최대의 전쟁을 그렸다. 오는 23일 국내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