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순정에반하다' 정경호-김소연, 넥타이 초밀착 포즈 '케미폭발'

기사입력 2015-04-17 13:12 | 최종수정 2015-04-17 13:12



'순정에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순정에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순정에반하다' 정경호-김소연이 초밀착 포즈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되는 JTBC '순정에 반하다'(극본 유희경, 연출 지영수,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도레미엔터테인먼트)에서 정경호와 김소연의 가슴 떨리는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스틸은 헤르미아 매각과 관련해서 인터뷰를 준비하고 있는 민호와 가까이에서 그를 돕고 있는 순정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심장 이식 후, 순정만 보면 두근거리는 심장 때문에 혼란스러워 하는 민호가 그와의 초밀착 스킨십으로 또 한 번 '심쿵'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넥타이를 매주는 순정의 얼굴을 바라보는 민호의 눈빛은 그야말로 달달 그 자체. 보는 이들 마저 설레게 해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순정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서툴렀던 민호는 앞으로는 더욱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으로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순정에 반하다'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순정에반하다' 정경호-김소연

'순정에반하다' 정경호-김소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