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논란에 "방송 출연 NO, 트랙 작업만 참여"

기사입력 2015-03-25 23:04 | 최종수정 2015-03-25 23:59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width='540' />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MC몽 측이 예능 프로그램 복귀설에 대해 "방송 출연은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MC몽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 측은 25일 "MC몽이 Mnet '언프리티 랩스타' 프로듀서로 참여해 음악을 공개하는 것은 맞지만, 직접 방송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트랙 작업에만 참여할 뿐이고, 방송 복귀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언프리티 랩스타' 제작진은 25일 "MC몽이 '언프리티 랩스타' 마지막 트랙 프로듀서로 참여하지만 직접 방송에 출연하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MC몽이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 마지막 트랙 프로듀싱 비용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제작진에 전달해왔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언프리티 랩스타' 마지막 트랙 프로듀서를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맡았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단옆차기기 멤버로 알려진 박장근과 마이키가 아닌 MC몽만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5년여 만의 예능 프로그램 복귀설이 나돌았다.


한편 MC몽은 지난 3일 신곡 '사랑범벅'을 발표하고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스포츠조선닷컴>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MC몽 언프리티 랩스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