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이런 가운데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19회 방송을 앞두고 현빈, 한지민의 가슴 아픈 로맨스의 감정선이 고스란히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스틸컷 속 현빈과 한지민의 가슴 아픈 눈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밤 공원에 마주 선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 현빈의 경우 두 손으로 자신의 머리를 부여잡은 채 고통스러움과 절망이 뒤섞인 표정으로 불안해 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빈의 흔들리는 눈빛,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눈동자 등이 벌써부터 시청자의 안타까움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3월 24일 공개된 19회 영상 예고에서 한지민이 "벌써 가버린 거 아니지?"라며 오열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던 만큼,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 역시 로빈의 인격소멸과 관련된 것인지 더욱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해당 장면은 최근 대구의 명소인 수성못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로빈과 장하나 캐릭터의 감정선이 폭발하는 장면인 만큼, 늦은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현빈과 한지민이 최고의 몰입도를 보여주며 열연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한편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하고 깊은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9회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