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19금 파격노출 '가슴골-호피' 은근히 어울리네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3-13 17:51 | 최종수정 2015-03-13 18:01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치타에게 손가락 욕설을 한 지민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12일 방송된 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 6회에서는 지민과 치타가 4번 트랙 미션을 벌였다.

이날 참가자들은 치타가 지민이 이길 거라 예상했지만, 지민이 파격적 가사로 치타를 도발하는 반전을 보였다.

이에 치타는"네가 아이돌일 때 나는 네게 박수쳐 AOA,근데 이리 넘어오면 내 제스처? 에오웩"이라며 맞받아쳤다.

그러자 지민은 치타에게 "넌 이 타이밍에서 X먹어"라고 말하며 래핑 도중 손가락 욕설을 보여 모든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출연진들은 지민의 예상치 못한 행동과 가사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치타는 인터뷰에서 "지민이 약간 사이코패스 같은 모습이 있는 것 같다"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지민은 "제가 하는 것에 있어서 조금 더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정했다.

이와 관련 지난해 12월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고양이로 변신한 AOA 지민 화보! AOA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는 쎄씨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의 지민은 레오파드 무늬 아우터에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슬립을 착용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