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녀사냥 가인 "알몸 남성 모델 사이서 뮤비…내가 부끄러워"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5-03-13 23:04



마녀사냥 가인

마녀사냥 가인

가수 가인이 올 누드 남자모델들과의 촬영기를 들려줬다.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엔 가인이 출연해 올 누드 남자모델들과 함께 찍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언급했다.

가인은 "이번에 발매되는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 태국 남자 모델들의 올 누드가 등장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촬영 당시 많은 남자 모델들이 벗은 상태로 있으니 부끄럽더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당황했다"고 덧붙였다. 또 뮤직비디오와 관련해 끊임없이 질문을 쏟아내는 MC들 앞에서 "중요부위는 양말로 정리해 가렸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인은 지난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를 공개했다.

'하와'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플(Apple)'은 음원 발매 후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의 뮤직비디오에서 가인은 몸매가 강조된 의상을 입고 바닥에 엎드리는 등 과감한 안무로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또한 눈 주변의 비즈에 눈이 부시고 섹시함을 배가시키는 의상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 가운데 영상 중간에 뱀이 등장하며 이를 연상하게 하는 동작과 안무를 연출해 숨가쁜 긴장감을 선사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마녀사냥 가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