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월 출산' 이민정, 이병헌과 가상 2세 사진 보니…'이국적인 외모'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1-19 18:46



이병헌 이민정 임신 / 사진=스포츠조선DB

이병헌 이민정 임신

배우 이민정이 임식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공개된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가상 2세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던 점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하며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된 이민정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는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사진을 합성해 가상 2세 사진을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의 2세는 이민정의 큰 눈과 이병헌의 오똑한 콧날이 돋보이는 이국적이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다.


한편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지난 2013년 8월 10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병헌 이민정 임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