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콘텐츠인 '낚시' 추가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2:35



NHN엔터테인먼트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적'을 통해 신규 콘텐츠인 '낚시'와 연말연시 이벤트를 추가했다.

각 마을에 낚시터가 새롭게 추가돼, 퀘스트를 마친 17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피로도 소모 없이 낚시를 즐기고 물고기, 보물 항아리, 비상금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물고기는 NPC에게 가져가면 낚싯대, 미끼, 유니크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레벨에 따라 획득 가능한 보물상자가 달라진다.

또 같은 마을에서 낚시에 성공할 때마다 '대박 찬스 포인트'가 쌓여, '대박 찬스'가 랜덤으로 발동된다. 대박 찬스 발동 시에는 희귀, 전설 아이템 획득 확률과 낚시 속도가 증가하는 등 다양한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낚시의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내년 1월 8일까지 '신년 맞이! 해피 뉴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테이지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드랍되는 '빙고 기원 캡슐'을 모아 빙고판의 숫자를 마킹할 수 있다. 각각 1줄, 3줄, 5줄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전직 마스터 소환석, 초강력 물약, 경험치 증가 물약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코인'을 모으면 상급 아티팩트, 마법부여 구슬, 와펜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1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게임에 접속하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접속 시 '크리스마스에도 외롭지 않아요~' 이벤트를 통해 전직 마스터 소환석, 경험치 증가 물약, 드랍률 상승 물약을 지급하며, 내년 1월 1일부터 2일까지 접속 시에는 '어서 와 2015년! 새해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복주머니 아바타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